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첫 포착
많은 분들이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차량을 궁금해하시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국내에서 처음 스파이샷이 포착되었습니다. 위장막을 쓴 채 지하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GV80 모델의 사진을 보면 최신디자인이 대거 적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함께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80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첫 포착
1.헤드램프
전면 헤드램프가 위장막 그물사이로 확연히 보이는데요 세게에서 가장슬림하기로 알려진 마이크로 렌즈 어레이(Micro Lens Arrary) 기술을 적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작은 렌즈를 통해 주간주행등, 하향등, 상향등, 방향지시등까지 모두 기능할 수 있도록 헤드램프를 만들었으며 이 기술로 판매되는 양산차 중에는 헤드램프 두께가 가장 얇습니다.
처음 적용된 모델로는 최고급 세단인 G90의 4세대 모델이 있는데 그 헤드램프가 GV80에도 적용되는 것입니다.
2.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
달라진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은 그물 형태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유사하나 바뀐 헤드램프디자인과 다소 통일감을 주는 두줄을 덧댄 형태의 패턴이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3. 테일램프
후면부와 창문까지 두꺼운 위장막으로 가려 파악이 어렵지만 테일램프 디자인은 일부 확인 가능하였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GV80 디자인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4. 실내
많은 부분들이 전부 위장막으로 덮여있어 구체적인 확인이 어려웠으나
보조석 좌측에 시트위치를 앞뒤로 조절할 수 있는 전동식 버튼이 있고 와인색의 안전벨트를 적용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 출시한 제네시스 플래그십 SUV GV80은 3년 만에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등장할 예정입니다.